병원 공고는 계속 나는데.. 서류 전형에서도 떨어지고 이러니까 자신감을 잃는 것 같아요.. 근데 계속 우울하면 정말 이도 저도 안 될 것 같아서 이번 년도에는 정말 죽었다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 다시는 안 올 1년이니까!! 같이 열심히 해봐요!!
0
0
댓글0
병원 공고는 계속 나는데.. 서류 전형에서도 떨어지고 이러니까 자신감을 잃는 것 같아요.. 근데 계속 우울하면 정말 이도 저도 안 될 것 같아서 이번 년도에는 정말 죽었다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 다시는 안 올 1년이니까!! 같이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