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취업해야하는데 걱정이 많네요 ㅠㅠㅠ

뭔가 공고도 좀 빨리 뜨는 것 같구,, 현재 800대인데 900후반으로 올리려는 앞이 깜깜하네요,, 늑장부린 자의 최후인듯요 ㅠㅠㅠ 어디든 붙길 바라며 우리 모두 힘냅시다ㅠㅠ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