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전 정말 아무생각이 없었던건지,,, 자소서도 준비안하고 그냥 토익은 학원만 다니고 하.. 막막하네요
취업준비 하는 방법도 모르겠고 ㅠㅠㅠㅠ 실습은 지금 하고있는 중인데 또 실습 끝난 다음주에는 시험 보고... 하 너무 눈물나네요
0
0
댓글1
전 정말 아무생각이 없었던건지,,, 자소서도 준비안하고 그냥 토익은 학원만 다니고 하.. 막막하네요
취업준비 하는 방법도 모르겠고 ㅠㅠㅠㅠ 실습은 지금 하고있는 중인데 또 실습 끝난 다음주에는 시험 보고... 하 너무 눈물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