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가 되신 분 있으실까요?

전 정말 아무생각이 없었던건지,,, 자소서도 준비안하고 그냥 토익은 학원만 다니고 하.. 막막하네요 

취업준비 하는 방법도 모르겠고 ㅠㅠㅠㅠ 실습은 지금 하고있는 중인데 또 실습 끝난 다음주에는 시험 보고... 하 너무 눈물나네요

0
0
댓글1
  • 익명1
    너무 바쁘니 자소서 준비할 시간도 없고 막막하시겠네요..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준비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