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토익에 성적은 쏘쏘..

무토익,성적읔 4.0 ...높지도 낮지도 않은데 그냥 이게전부라서 너무걱정이에요, 나이도 30살에 지금 국시랑 취업이 코앞이라너무 걱정이에여..ㅠㅠㅠ어뜩하져..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