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가 하나둘씩...!!

올라오는 거 보니 취준.. 실감 나네용 토익 점수 안 나와있는 병원어도 최소 700이상은 만들어야 하죠?!...

0
0
댓글2
  • 익명2
    토익 점수 안나와있으면 필수 아닌걸로 알고있어용! 그래도 걱정된다면 최소 700점 만들어야할거예용 ㅠㅠ
  • 익명1
    점수 안 나와있으면 토익 필수 아닌 거 아닐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