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자소서도 이제 시작하고, 토익도 준비하는데 맘처럼 쉽지 않은데그래도 일단 공고 뜨면 넣어봐야 할까요?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마인드 컨트롤 하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원하는 병원들이 죄다 하반기에 올라서 제 스펙 쌓기를 원서 접수 날까지 하려고 해요...!! 후회 없이 다 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해 봅니다...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