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4학년 된니깐 취업 준비하고 토익하고 실습을 한 번에 준비하려니깐 힘드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0
0
댓글1
  • 익명1
    정말 뭐 하나 쉬운게 없는데 저는 토익점수 올리는게 가장 어려운거 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