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은 정말 심리적, 정신적, 체력적 싸움,,

취업준비하는 간호학과 4학년입니다. 

자소서도 토익도 모두 아직인데.. 공고는 올라오고 기말도 봐야하고 준비할 것이 많아 마음만 다급해지네요..

0
0
댓글1
  • 익명1
    맞아요ㅜㅜ 저도 아직 준비가 하나도 안 된 것 같은데 너무너무 불안해요 파이팅합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