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아무 생각없이 간호학과 졸업해서, 무토익에 낮은 성적에... 어디 하나는 붙겠지 싶었지만 서류부터 광탈이라 너무 막막합니다. 올해 안에는 어디든 붙어서 임상 경력을 쌓아야 하는데, 자소서 쓰기부터 막혔습니다. 내가 쓰고 있는 글이 좋은 글인지도 모르고 그냥 열심히는 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 몰르겠어요. 자소서 쓰는법을 파악하고 써서 서류는 일단 붙어보고 싶어요! ㅠㅠ
0
0
댓글1
아무 생각없이 간호학과 졸업해서, 무토익에 낮은 성적에... 어디 하나는 붙겠지 싶었지만 서류부터 광탈이라 너무 막막합니다. 올해 안에는 어디든 붙어서 임상 경력을 쌓아야 하는데, 자소서 쓰기부터 막혔습니다. 내가 쓰고 있는 글이 좋은 글인지도 모르고 그냥 열심히는 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 몰르겠어요. 자소서 쓰는법을 파악하고 써서 서류는 일단 붙어보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