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취직이 걱정되네요..

코로나때보다는 많이 열린다고 하는데... 학점이랑 토익이 높지가 않아서 압박되고 자소서도 이제 써봐야해서... 걱정입니댜...ㅠㅠ

0
0
댓글2
  • 익명2
    저두요,, 같이 취뽀해요!! 파이팅!!
  • 익명1
    저두ㅜㅜ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