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이제 막 실습이 다 끝나고 하나둘씩 공고 뜨는 거 보면 자소서를 빨리 써야할까 싶네요.
동기들은 글감 정리도 하고 벌써 시작한 것 같은데... 다들 자소서 잘 쓰고 계신가요 ㅠㅠ
저도 빠르게 글감 정리해보고 공고 하나둘씩 지원해봐야겠어요!
저와 같은 간준생들 다들 힘내세요!!!
0
0
댓글2
이제 막 실습이 다 끝나고 하나둘씩 공고 뜨는 거 보면 자소서를 빨리 써야할까 싶네요.
동기들은 글감 정리도 하고 벌써 시작한 것 같은데... 다들 자소서 잘 쓰고 계신가요 ㅠㅠ
저도 빠르게 글감 정리해보고 공고 하나둘씩 지원해봐야겠어요!
저와 같은 간준생들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