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쉬는시간마다 뜨는 공고들...

오늘 12시부터 6시까지 수업이 있었는데 매쉬는시간마다 뜨는 공고가 참... 되게 초조하고 마음을 무겁게 하는것 같아요..ㅜ

난 아직 자소서도.. 학점도..  토익도.. 기말도 준비가 안되었다구ㅜㅜ

0
0
댓글2
  • 익명2
    소수의 상위권 학생들을 제외하고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마음이 점점 급해지는 것 같아요.
  • 익명1
    그니까요..ㅠㅠ 갑자기 폭주하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