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점

둘 다 내세울 게 없어서 남은 기간 동안 토익 몰두하고 기졸까지도 보고 있는데 보통 이런 경우도 있는 거죠..? 시작점이 느리진 않은 지 너무 무섭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