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씩 공고들이 올라오네요

기졸업자 많이뽑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취업 파이팅! 다들 원하는 병원에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1
  • 익명1
    졸예 올라올 때면 심장이 두근 거려요ㅜㅜ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