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마지막 토익 도전입니다

현재 종합병원에서 근무 중이에요. 3교대 근무하면서 토익 공부하랴, 자소서 쓰랴 정말 힘들더라구요.

체력도 엉망이고.. 그래도 어떡해요;

토익이 필수인데.. 이 악물고 잠자는 시간까지 줄여가면서 하는데도 여전히 800을 못 넘더라구요.

이번 6월을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한번 더 힘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이런 사람도 있으니까 ㅠㅠ 여러분도 힘내시길!

0
0
댓글1
  • 익명1
    대단하시네요. 뭐든 하실 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