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이면서 블라인드병원 들어가려고 토익하는데 너무 힘드네요..

원래 분서 원하고 있었는데 토익이 모자라서 지원 조차 못하는 상황에서 지금 멘붕오네요... 일단 토익은 계속 볼건데 다른 병원 알아보려는데 다들 토익은 다 준비되셨나요 ㅜㅜ?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