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도 막 뜨고 요즘 너무 불안하네요ㅜㅜ

요새 졸준에 국시 공부에 병원 채용 공고까지 한꺼번에 쏟아지니까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자소서 쓰다가 막혀서 모니터만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옵니다. 다들 맛있는 거 챙겨 드시면서 힘내세요!

0
0
댓글1
  • 익명1
    블라인드 병원 취업 꼭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