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몇살까지 대병 합격인가요?

나이많으면 대병은 불리한것같은데 어느정도가 마지노선인가요??? 만학도라서ㅜㅜ

0
0
댓글1
  • 익명1
    제가 알기론.. 저희 자대는 신규 30부터 안받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진짜 대학생활 1등으로 상위 3퍼안에 드는 만학도분 계셨는데 나이때문에 블라인드로 가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