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시에 나가야 여유 있는지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지하철 상황도 다르고요 그래서 요즘은 일찍 나가는 편이에요 늦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씩 루틴 만들어가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