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출근 시간 계산이 어렵네요

몇 시에 나가야 여유 있는지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지하철 상황도 다르고요

그래서 요즘은 일찍 나가는 편이에요

늦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조금씩 루틴 만들어가는 중이에요

0
0
댓글1
  • 익명1
    저도 초반엔 20분씩 일찍 도착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