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외우는 중이에요

선생님들도 많고
직종도 다양하다 보니까요
인사하면서 계속 익히고 있습니다
얼굴이랑 이름 연결하는 게 어렵네요
그래도 조금씩 기억나기 시작했어요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0
0
댓글2
  • 익명2
    처음엔 이름 외우는 것도 큰 과제였어요ㅋㅋ
  • 익명1
    사람 얼굴, 이름 기억하는거 안그래도 어려워서 정신이 더 없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