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이 없이 온전히 저의 역량으로 취업하고 싶어요

토익말고도 제 역량으로 취업을 뿌시고 싶어서 글을 남겨요

0
0
댓글3
  • 와악와악
    같이 파이팅 해 봐요!! 남은 기간 안에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믿습니당
  • 익명1
    222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화이팅해요 ㅠㅠ!! 같이 힘내서 취업해용 ~
  • 럭키777
    같이 힘냅시다. 취업에 성공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