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순천향

작년에 9월에 졸예로 최종합격된 분들 아직 입사 안하고 웨이팅 중이던데 천안 순천향 많이 밀릴까요?

고민이 많이 됩니당 

0
0
댓글2
  • 익명2
    카톡방 보니까 아직 졸예 웨이팅 중이라고 들었어요..ㅠㅠ
  • 익명1
    천안 순천향은 원래도 웨이팅이 있는 편으로 알려져 있어서, 작년 9월에 최종합격한 졸예 합격자 중 아직 입사 대기 중인 분들이 있다면 걱정이 될 수밖에 없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