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 수 있을까...

가고싶엇던 병원들이 상반기에 다 뜨는 바람에 기말고사고 뭐고 다 포기하고 취준에 올인했는데 이러다 아무것도 합격 못할까봐 너무 불안하네요ㅠㅜ

0
0
댓글5
  • 익명5
    불합격 하나 받으니까 더 막막한 것 같아요
    함께 파이팅해보아요ㅠㅠ
  • 익명2
    헉.. 저는 기졸 까지 생각했어서 다 챙겼어요.. 더 불안해서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 익명3
    그래도 올인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같이 화이팅!!
  • 익명2
    그쵸... 정말 가고 싶었던 병원들 상한기에 후루룩 나와서 정말 고민 많았는데.. 저는 기졸까지 생각했어서 학점 다 챙겼었어요..
  • 익명1
    그 마음 진짜 이해됩니다ㅠㅠ
    특히 올해는 원하는 병원들이 생각보다 일찍 공고를 내서, 기말고사 기간이랑 취업 준비 기간이 거의 겹쳐버린 분들이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