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자소서 특기사항 칸이 있는데 진짜 뭘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딱히 내세울 만한 자격증이나 수상이 없어서 빈칸으로 두기엔 아깝고. 학회 활동이나 봉사 이런 것도 들어가는 건지, 아니면 진짜 특별한 기술만 쓰는 건지 애매해요. 다들 뭐 채우셨어요?
0
0
댓글1
자소서 특기사항 칸이 있는데 진짜 뭘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딱히 내세울 만한 자격증이나 수상이 없어서 빈칸으로 두기엔 아깝고. 학회 활동이나 봉사 이런 것도 들어가는 건지, 아니면 진짜 특별한 기술만 쓰는 건지 애매해요. 다들 뭐 채우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