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특기사항 뭐 써요

자소서 특기사항 칸이 있는데 진짜 뭘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딱히 내세울 만한 자격증이나 수상이 없어서 빈칸으로 두기엔 아깝고. 학회 활동이나 봉사 이런 것도 들어가는 건지, 아니면 진짜 특별한 기술만 쓰는 건지 애매해요. 다들 뭐 채우셨어요?

0
0
댓글1
  • 익명1
    헌혈 횟수, 봉사시간, 응급처치 자격증 이런 거 넣었는데 빈칸보단 낫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