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문항 중 가장 어려운 건 뭔가요?

저는 ‘지원동기’가 제일 어렵네요ㅠㅠ

병원마다 비슷한데 다르게 써야 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