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대기 타다가 서울아산병원 신규 공고 보고 다시 자소서 작성 중..

웨이팅 중인데.. 
서울아산병원 다시 도전해보려고요 
정말 가고 싶은 병원이라 지금 안하면 후회할 거 같아서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