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혹시 졸업예정자 전형으로 합격해서 웨이팅 중인 상태에서 이후 기졸 전형 병원에 다시 지원해서 더 원하는 병원으로 가는 경우도 있나요? 이런 경우에는 기존 합격 병원에 취소 의사만 전달하면 되는 건지, 아니면 따로 불이익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실제로 경험해보셨거나 주변 사례 아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댓글3
혹시 졸업예정자 전형으로 합격해서 웨이팅 중인 상태에서 이후 기졸 전형 병원에 다시 지원해서 더 원하는 병원으로 가는 경우도 있나요? 이런 경우에는 기존 합격 병원에 취소 의사만 전달하면 되는 건지, 아니면 따로 불이익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실제로 경험해보셨거나 주변 사례 아시는 분들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