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공부할 때 집중 잘 되는 시간 있으신가요?

아침에 하면 졸리고
저녁에 하면 피곤하고 쉽지 않네요ㅠㅠ
저한테 맞는 시간대를 찾고 있습니다
다들 언제 공부하시나요?

0
0
댓글2
  • 익명2
    저는 점심 먹고 나서 슬슬 공부 시작하면 저녁 때 되면 집중하고 있더라고요!  
  • 익명1
    저도 이것저것 해봤는데 결국 본인 생활 패턴에 맞추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