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가 많이 뜨네요

이제 진짜 취준생이 된 기분이네요.. 마음도 조급해지고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

1
0
댓글1
  • 익명1
    그쵸... 막 괜히 불안하고 초조해지네요..! 아직 취업할 준비가 안 된 것 같은데.. 채용 공고는 계속 올라오고.. 그래도 함께 취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