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의면접 봤는데

지리먈렬하게 횡설수설 했네요ㅠㅠ 연습이 답 이겠죠?

0
0
댓글3
  • 익명3
    면접은 경험이 중요하니까 오늘 경험이 도움이 되었을거 같아요~ 하루종일 긴장하시고 모의면접 보느라 고생하셨어요🍀
  • 익명2
    하신거만으로 대단해요~ 다같이 취뽀해봐요!
  • 익명1
    그쵸 모의면접 봐보신게 어디에요~ 저도 언넝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