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 분서, 인천성모병원 떴어요

갑자기 상급들이 ㄷㄷ ㅠㅠㅠ

다들 지원하시나요? 저는 분서 원픽이라 꼭 합격하고 싶네요!!

 

0
0
댓글1
  • 익명1
    그러게요! 같은날 한꺼번에 채용이 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