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취준이 이렇게 힘들줄이야 내 성적..

4학년에 취준을 병행하니 시험과 과제와 국시준비와 시뮬과 모의면접과.... 너무 할게 많아서 힘들어요 성적 유지가 될까요...? 너무 걱정입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