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취업 준비라니 믿기지가 않아요

간호 4학년인데 벌써 취업 시즌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면접보는게 제일 걱정인데 어떤식으로 준비하면 좋을까요?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