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혼자 쓰자니 자소서 내용이 너무 빈약한거 같고 첨삭을 받자니 너무 비싸서 부담되는데... 다들 자소소 첨삭받으시나요??
넵 학교에서 해주는 무료 첨삭 정도만 받고있습니당
저는 기졸인데 스스로 작성하고 제출했는데 서합했어요! 글의 주제가 명확하고, 횡설수설하지 않고 구조를 예쁘게 다듬는 게 포인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