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취업 준비 잘 하시고 계신가요?

현재 취업준비 중인 간호 4학년입니다. 학점은 그래도 괜찮은데 토익 점수가 정말 많이 낮아 걱정이 많습니다. 어떤 전략을 세워서 취업를 준비해야할까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