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이나 봉사 경험보다는 토익 점수를 높이는 게 더 좋겠죠?

대외활동이나 봉사 경험이 너무 없어서 방학 동안 봉사활동이라도 해놓을까 싶은데 차라리 그 시간에 토익 공부에 전념해서 점수를 높이는 게 더 나을까요? 아무래도 토익이 더 중요하죠?

0
0
댓글4
  • 익명3
    방학 때도 공고가 많이 뜰 것 같아서 대외활동까지 하기에는 너무 버거울 것 같아요 차라리 토익을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 pinhavre
    원서 지원 하려고 보면 토익 점수 필요한 곳이 많더라구요..
  • 익명2
    토익이...반 이상 먹고 들어가더라구요
  • 익명1
    당연하죠.....이제 토익으로 무조건 승부봐야하는 기간임....  학점올리는것도 사실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