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병원 취업공고 뜨기 시작해서 좀 불안함이 있어요...ㅠㅠ 그래도 하나씩 차근차근 하다보면 불안감이 조금은 없어지더라구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 얻을 수 있겟죠?? 우리 파이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