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간호학과를 남들보다 늦게 입학해서 졸업하면 나이가 좀 있을 것 같아요. 병원 취업할 때 나이가 실제로 불이익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있는 건지, 면접에서 나이 관련 질문을 받기도 하는 건지 현실적으로 궁금해요. 비슷한 상황이셨던 분들 경험 들려주세요.
0
0
댓글3
간호학과를 남들보다 늦게 입학해서 졸업하면 나이가 좀 있을 것 같아요. 병원 취업할 때 나이가 실제로 불이익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있는 건지, 면접에서 나이 관련 질문을 받기도 하는 건지 현실적으로 궁금해요. 비슷한 상황이셨던 분들 경험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