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가 올라오니 마음이 급해져요

더블학기를 끝내고 짧은 실습들을 하면서 별생각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공고글이 올라오기 시작하니 마음이 조급해지는 것같아요 다들 어떠신가요...! 

0
0
댓글3
  • 익명2
    아직 준비 안됐는데 ㅠㅠ 하나둘씩 올라오니 너무 걱정돼요 ..
  • eum :)
    저두요ㅠㅠ생각보다 공고가 다 빠르게 올라오네요…!!
  • 익명1
    저도요ㅠ 한편으로는 안정화가 된 것 같아 다행인것 같기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