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공부 위해 스카왔어요

기말고사까지 2주도 안 남아서 스카에 왔습니다.

자소서도 써야하고 학교공부도 해야하고 너무 힘들어요ㅜ

빨리 취업하고싶어요

0
0
댓글1
  • 익명1
    시험에 취업 준비라니 파이팅입니다 ㅜㅜ! 고생하신 거 모두 보답 받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