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있으신 선생님들 얼마 정도 걸리셨나요?

토익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거 같고ㅠㅠ 점수도 얻기 좀 힘들거 같아서 토스로 바꾸려고 하는데 다들 기간 어느정도 잡고 따셨나요?? 고득점자 선생님들 부러워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