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 수 있을지 너무 걱정돼요..

자퇴, 휴학 마음속으로 생각만 하고 4년동안 계속 버티다가 공부도 점점 의욕이 떨어지고 취업시즌 다가오니까 휴학하기도 애매하네요..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0
0
댓글2
  • 익명2
    그쵸 내년부터는 국시 스타일도 사례형으로 바뀌니 휴학하기 정말 애매한 상황이네요ㅠㅠ 그래두 지금까지 잘 해왔고 앞으로 조금밖에 남지 않았어요!! 쪼금만 더 힘내봅시다!👍 
    정 힘들다면 잠깐 눈을 돌려서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운동을 하는 등 취미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익명1
    저도요.. 저는 너무 스트레스 받기 보다 올해 못 하면 내년에 하면 되지~이런 식으로 생각하긴 하는데 슬슬 경각심을 가져야 할 것 같긴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