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꿀 조합 토핑 뭐 넣으세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어김없이 생각나는 게 바로 라면이죠. 여러분은 라면 끓이실 때 자신만의 특별한 비법이나 꼭 넣어서 먹는 '꿀조합' 토핑이 따로 있으신가요? 계란을 완숙으로 할지 반숙으로 할지, 파는 언제 넣어야 맛있는지 등 사소한 팁 하나씩만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의 추천 레시피로 이번 주말에 특별한 라면 한 그릇 도전해보고 싶네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