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으로 라면을 먹었는데 문득 궁금해지더라고요.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라면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매콤한 국물 라면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볶음면이나 비빔면 스타일을 더 좋아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들 인생 라면 하나쯤은 있으시잖아요. 댓글로 여러분의 최애 라면을 살짝 알려주시면 저도 오늘 저녁 메뉴로 참고해 보겠습니다!
0
0
댓글0
오늘 점심으로 라면을 먹었는데 문득 궁금해지더라고요.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라면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매콤한 국물 라면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볶음면이나 비빔면 스타일을 더 좋아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들 인생 라면 하나쯤은 있으시잖아요. 댓글로 여러분의 최애 라면을 살짝 알려주시면 저도 오늘 저녁 메뉴로 참고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