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도 없다 싶고 웃음만 나옵니다 신규간호사 아니고 쉬었음 간호사 될 거 같은데 토익은 900이상이어야 의미가 있는 건지... 정말 고고익선이 그냥 답인 걸까요 여러모로 업보가 부담이 되네요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