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지원한 병원 하나도 없는데

다들 지원하고 공고 뜰거 대비해서 준비하는데 전 지금 하는 실습 따라가기도 벅차서 아무것도 안하고있거든요 나만 뒤쳐지는것같고ㅠ

0
0
댓글1
  • 익명1
    그쵸.. 다들 준비하는 것 같은데 계속 본인만 뒤쳐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죠... 좀 있으면 학기 끝나니까 여름 방학때 준비해서 지원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