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소서 쓰고 어떤식으로 검토? 하시나요?

자소서 쓰고 나서 이런식으로 쓰면 될지 확인? 받아보고 싶은데 그럴 데도 없고 해서 너무 불안해요ㅜㅜ 다른 분들은 자소서 쓰고 찝찝해도 그냥 제출하시나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