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운동이나 낚시 등.. 취미생활로 풀고 있습니다. 만약에 취업을 하셨거나 준비중이시라면 취미생활하나는 꼭 가지시면 되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스트레스해소가 너무 잘 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