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학점이 낮아요ㅠㅠㅠ

4학년인데 학점이 너무 낮아요. 3.1이고 토익도 없어요.. 지금이라도 토익을 해보는게 맞을까요..?ㅠㅠ

0
0
댓글1
  • 익명1
    토익을 해야해요 무조건이요... 학점이 낮을수록 무조건 고토익이 나와야합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