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시작하고 나서 동기들끼리 정보 공유 뚝 끊기고 보이지 않는 눈치 싸움이 시작돼어용 ㅠ

스터디 같이 하자고 말 꺼내기도 조심스럽고
서합 한 애들도 있지만 떨어진 애들도 있고 묘하게 강의실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어ㅠㅠ

0
0
댓글2
  • 익명2
    헉... 진짜요? 물론 서로 어디 지원했는지 공유는 잘 안하긴 하더라구요.. 사실 최종 합격한 상태도 아니기도 하고 떨어지는 속상하니까,,
  • 익명1
    헉 진짜요!?ㅠㅠㅠ 그런 분위기면 너무 힘들거 같네요... 진짜 경쟁하고 그럴필요없는데 ㅠㅠㅠ